보도자료

트위터 페이스북 공유하기 프린트 하기

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양과천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 체결

2021-08-27

상담복지센터

작성자상담복지센터

조회166


데일리엽헙(월간, 한국뉴스신문)주기범 기자

안양시청소년재단(이사장 최대호) 청소년상담복지센터(센터장 민미연)은 지난 4일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과

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은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류 제134항 전문가 의견청취에 따라 안양시에서 발생한 학교폭력피해 사례를 안양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연계해서 그 사안을 논의 하고 피해학생의 회복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하기로 했다.

무엇보다 이번협약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화 되면서 온라인공간에서의 학교폭력 증가 등 학교폭력의 형태가 세밀화 되고 다양화되는 시점에서 양 기관 이 선제적으로 문제를 타개 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.

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미연 센터장은 본 협약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학교현장이 변화하고 그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학교폭력이 대두되는 시점에, 양 기관이 기존부터 가지고 있던 협력체계를 더욱 견고하게 함으로써 학교폭력피해학생들의 빠른회복과 건강한 성장에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.”라고 소감을 밝혔다.

출처 : http://www.dailyan.com/news/article.html?no=139788

이전글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‘청.정.미라클’ 정책 제안 활동 펼쳐(경기청소년신문)
다음글 우리안양 8월호 (청소년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만안청소년수련관)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[평균 5점 /28명 참여]
평가